목포 북항 씨푸드타운 1차 상인회, 환경미화원 방한복 후원
김민수 | 기사입력 2024-01-23 20:45:21
▲ 목포 북항 씨푸드타운 1차 상인회, 환경미화원 방한복 기탁(사진제공=목포시)
[목포타임뉴스] 김민수 기자 = 목포 북항 씨푸드타운 1차 상인회(회장 고영태)가 지난 22일 환경미화원분들에게 방한복 165벌(8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상인회에서 기탁한 방한복(겨울패딩)은 목포시 환경미화원에게 즉시 지급되어 겨울동안 착용하게 된다.

상인회에서는 여행경비로 자금을 쓸 계획이었지만 고영태 회장의 제안으로 환경미화원을 위한 방한복으로 후원됐다.

낙지엄마 횟집 대표이기도 한 고영태 회장은 “환경미화원은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깨끗한 도심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는 고생하는 분들이다. 추운 겨울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일하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아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홍률 시장은 “환경미화원을 위해 따뜻한 마음과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주신 북항 씨푸드타운 1차 상인회에 감사드린다"며 “시에서도 환경미화원의 사기진작을 위해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고 복지혜택을 높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