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2024 시민과의 대화 ‘희망찬 목포 이야기’ 성황리에 마쳐
김민수 | 기사입력 2024-02-02 16:28:00
▲ 박홍률 목포시장이 2024 시민과의 대화에서 시 정책과 현안을 직접 설명하고 시민들의 의견을 청취했다.(사진제공=목포시)
[목포타임뉴스] 김민수 기자 = 목포시가 2024년 시민과의 대화 ‘희망찬 목포 이야기’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시는 지난 1월 26일부터 2월 1일까지 5개 권역에 걸쳐 시민과의 대화를 추진해 2024년도 주요 시정 추진 방향을 시민들과 공유하고 시정에 대한 건전한 제안과 생활민원 청취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시민과의 대화에서는 도로개선 11건, 공원관리 8건, 정책제안 9건, 교통개선 6건 등 총 38건의 건의 및 질의사항이 접수됐으며, 박홍률 시장은 주민들의 불편이 없도록 즉각적인 검토와 처리를 주문했다.

특히, 이번 시민과의 대화에서는 박홍률 시장이 직접 목포시 주요시책에 대해 설명하고 대중교통시스템 구축 등 지역 현안문제에 대한 진솔한 설명으로 시민들의 이해와 공감을 이끌었다.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은 박홍률 시장의 허심탄회하고 열정적인 모습에 시정에 대한 이해와 발전에 대한 큰 기대감을 표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이번 시민과의 대화는 시민들과 소통하고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시민들의 고견을 마음속에 깊이 새겨 시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