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해표산업, 신안 이웃 사랑 실천 쌀 2000kg 기부
김민수 | 기사입력 2024-02-05 20:29:17
▲ 지난 1월 31일 ㈜해표산업(대표 홍동호)에서 사랑의 쌀 2,000kg 전달식 후 단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신안군)
[신안타임뉴스] 김민수 기자 = 신안군복지재단(이사장 이충만)은 지난 31일 ㈜해표산업(대표 홍동호)으로부터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랑의 쌀(2000kg)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해표산업은 전남 장성군에 있는 농수축산 기자재, 환경플랜트 제작 전문 업체로 평소 사회 공헌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으로 환원하는 기업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홍동호 대표는 “업무 관계로 신안에 자주 방문하는데 지역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하게 되었다. 기부한 쌀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신안군 복지재단 이충만 이사장은 “이웃을 위한 사랑 실천에 감사드리며, 기부해 주신 쌀은 우리 지역 많은 이웃에게 넉넉한 마음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