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래 대전시의회 의장, 기관방문으로 현장의정활동 본격 시동
20일부터 상수도사업본부 등 7개 기관 방문, 주요 현안사업 및 건의사항 청취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2-20 18:59:3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의회 이상래 의장은 20일과 22일, 상수도사업본부를 시작으로 대전시 산하기관 방문에 나선다.

이번 기관방문은 보건, 상수도 등 시민생활과 밀접한 공공기관을 방문해 현안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일선 현장 직원들을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대상기관은 20일 ▲상수도사업본부 ▲공원관리사업소 ▲한밭도서관을, 22일에는 ▲보건환경연구원 ▲인재개발원 ▲동물보호사업소 ▲과학산업진흥원을 방문해 기관의 주요 사업 추진사항 등을 점검‧논의할 계획이다.

이 의장은 “시민의 복리 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일상생활과 직접 관련된 업무를 수행하는 산하기관과의 활발한 협력과 소통이 중요하다"며 “이번 공공기관 방문을 통해 현장의 의견이 시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하여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