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홍규·이택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경선 토론회 한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2-23 20:52:27

국민의힘 대전 서구을 양홍규·이택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의힘 대전 서구을 양홍규·이택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경선을 위한 토론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택구 예비후보가 지난 22일 기자회견에서 양홍규 예비후보에게 ‘경선 토론회’를 제안했고, 양홍규 예비후보는 23일 경선에 임하는 입장을 밝히는 기자회견에서 이택구 예비후보의 제안에 화답했다.

이날 이택구 예비후보는 ‘경선 토론회’ 제안을 받아준 양홍규 예비후보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하면서 토론회 일정과 방식에 대해 ‘정치 선배의 의견에 따르겠다’는 입장을 설명했다.

이 예비후보는 “우선 ‘경선 토론회’ 제안을 받아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토론회 일정이나 방식에 대해서는 정치 선배이자 어른인 양 예비후보의 의견에 따르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제안까지 한 상황에서 저희가 일정까지 정하고 방식까지 통보하게 된다면 후배로서 큰 실례를 범하는 것 같다"며 “우리당이 보수정당인 만큼 선배께서 바쁜 일정 중에도 받아들여주신 만큼 일정과 방식은 따르겠다"고 덧붙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