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철민 의원, 국민 눈높이에 맞는 방법 ‘공천’ 필요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2-26 19:45:5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장철민 국회의원은 ‘4·10 총선’을 위한 중앙당의 공천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고 있다고 비판했다.

장철민 의원은 26일 대전시의회를 방문해 “중앙당이 굉장히 잘못 관리하고 있다"며 “후보들이 명예로운 마무리를 할 수 있게끔 배려하는 것이 공천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당내 계파 갈등에 대해 “오래 일해 온 정치 선배들을 당의 자원으로 만들면서 후배들에게 이전하게끔 하는 섬세한 공천 관리를 진행했다면 이처럼 복잡하지 않았을 것"이라며 “지금이라도 당 지도부에서 국민 눈높이에 맞는 방법으로 하는 게 맞지 않나 생각한다"고 밝혔다.

장 의원은 “대전지역이 공천 문제로 여러 혼란을 겪고 있고 어떻게 극복하고 힘을 모아나가느냐가 앞으로의 관건"이라며 “대전 균형발전 문제도 인물 경쟁력을 통해 정책과 비전으로 유권자들의 판단을 받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