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국회의원 예비후보 “총선 승리로, 희망의 미래로”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3-01 21:29:36
장종태 더불어민주당 대전 서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선거관리위원회는 1일 여의도 당사에서 4·10 총선 경선 결과 대전 서구갑 지역구 후보로 장종태 전 대전 서구청장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장종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이번 경선의 승리는 장종태 혼자만의 것이 아니라 우리 모두의 것"이라며 “여러분의 따뜻한 지지와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이 자리가 있기까지 서구 갑은 경선으로 후보를 결정해야 한다는 소신을 가지고 끝까지 지켜준 박병석 의장이 계셨기 때문"이라며 “늘 한결같은 박병석 의장처럼 저도 밥값 제대로 하겠다"고 강조했다.

장종태 예비후보는 “저와 같이 경선에 참여한 모든 후보께도 깊은 존경과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경선 과정에서 후보들의 헌신은 서구갑 정치의 다양성과 성숙함을 보여주었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이루고자 하는 것은 단순히 선거의 승리가 아닌 우리 서구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 나아가는 것"이라며 “저는 여러분과 함께할 때 더 강하고, 우리 서구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과 참여로 더욱 발전할 수 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장종태 예비후보는 “총선에서의 승리를 통해 우리 지역사회에 더 큰 변화와 발전을 가져오겠다는 약속을 드린다"며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이 저에게는 큰 힘이 된다며 함께 희망의 미래를 향해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4·10 총선에서 대전 서구갑 지역은 더불어민주당 장종태 예비후보와 국민의힘 조수연 예비후보가 본선에서 경쟁하게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