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봉, 박경호 대전 대덕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선언
이석봉 예비후보, 원팀으로 뭉쳐 총선승리 위해 박경호 예비후보와 동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3-03 16:19:5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의힘 대전 대덕구 국회의원 이석봉 예비후보가 경선에서 승리한 박경호 예비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지난달 경선 여론조사에서 박경호 예비후보는 이석봉 예비후보를 앞서 27일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 발표를 통해 공천을 확정지었다.

3일 이석봉 예비후보는 자신의 선거캠프 황현준 사무장, 이영호 청년선대본부장, 정원태 기획팀장 등 10여명과 박경호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캠프에 직접 방문했다.

이날 만남에서 이석봉 예비후보는 박경호 예비후보와 손을 맞잡고 “총선 승리를 위해 박경호 예비후보와 동행하고자 한다"며 박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어 “경선과정에서의 노하우를 박 예비후보와 공유하고 국민의힘이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당선을 기원한다"고 박 예비후보에게 힘을 실어주었다.

이 예비후보의 지지선언 직후 박경호 예비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석봉예비후보는 대전시 경제과학부시장직을 훌륭히 수행하며 그 능력을 대전 시민에게 인정받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일을 해온 분"이라며 “이 예비후보의 희생과 헌신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박경호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이석봉 예비후보와 손을 맞잡고 4월 10일 본선거에서 압도적인 승리로 보답해 드리겠다"고 말하며 대덕구민들에게 지켜봐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