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공동선대위원장, 장종태 국회의원 후보 지원 유세
홍대인 | 기사입력 2024-04-02 20:12:3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허태정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상임공동선대위원장(전 대전시장)이 2일 장종태 대전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의 지원 유세에 나섰다.

허태정 위원장은 이날 대전 서구 한민시장과 도마시장에서 열린 장종태 후보의 유세에 참석해 “풍요로운 봄을 기다려야할 4월에 장사하시는 상인분들과 시민분들의 마음은 편치 않고 무겁기만 한 것 같다"며 “윤석열 정권 2년이 지났음에도 우리 국민들의 삶은 더 팍팍해졌고 국민이 대통령을 걱정하고 부끄러워하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강조했다.

허 위원장은 이어 “장종태는 서구의 작은 현안까지 꼼꼼히 챙길 수 있는 후보로 대전을 넘어 대한민국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참 일꾼"이라며 “제대로 된 정치인 장종태 후보를 서구민 여러분이 확실하게 밀어주시길 바란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날이 가까워지고 있다"며 “4월 10일 본투표와 4월 5일부터 실시되는 사전 투표에 꼭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장종태 더불어민주당 대전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는 “코로나로 어려웠던 시절 빌린 대출금을 갚느라 다시 대출금을 빌려야 하는 시장 상인들의 안타까운 이야기를 듣고 왔다"며 “허태정 상임공동선대위원장님과 함께 우리 시민분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경청하고 제대로 챙기고 지원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