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위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대구시 군위군(군수 김진열)은 9월 4일 군위읍 내량리 414-1일원에서 최규종 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오분이 군위군 파크골프협회장, 읍면 파크골프분회장,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위읍 파크골프장 개장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장식은 내빈 소개, 경과 보고, 기념사 및 축사, 커팅식, 기념 시타, 친선 경기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은 새롭게 조성된 파크골프장을 축하하며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개장식에서 "파크골프장이 새롭게 조성되어 군위 파크골프 발전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에 조성된 파크골프장이 군민 여러분들에게 소통과 건강 증진의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전국적으로 파크골프 인구가 급증하고 노년층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어르신을 위한 체육시설을 점차 확대하여 군민 건강 증진과 체육 인프라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군위읍 파크골프장은 총사업비 8억 원을 들여 총면적 18,567㎡ 부지에 18홀 규모로 조성되었다. 2023년 3월에 착공해 잔디 관리 등 시범 운영 기간을 거쳐 9월 4일 정식 개장하게 되었다.
이번 개장으로 기존 운영 중인 18홀의 파크골프장과 함께 총 36홀의 파크골프장이 마련되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대회 유치와 지역 파크골프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개장된 군위읍 파크골프장은 지역 주민들의 여가 활동 및 건강 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군위군은 앞으로도 체육 인프라 확충과 주민 복지 향상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
등록
![]()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