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 딛고 꿈 이룬 감동의 수상… 장명희씨, 대통령기 국민독서경진대회 충북예선 최우수상 수상
한정순 | 기사입력 2024-11-12 14:55:52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지난 11월 8일 청주시 충북미래여성프라자에서 열린 대통령기 제44회 국민독서경진대회 충청북도예선대회 시상식에서 평생열린학교의 장명희씨가 편지글 부문 일반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장명희씨는 충주예선에 이어 충북예선에서도 최우수상을 받으며 지적 장애를 극복하고 성실히 학업에 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그의 수상작은 매일 학업을 돕고 지원해온 딸에게 전하는 감사와 사랑의 편지로, 딸의 헌신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내어 큰 감동을 선사했다.

장명희씨의 수상 소식은 학교 전체에 큰 기쁨과 감동을 전했으며, 충주시 유일의 장애인 평생교육시설인 평생열린학교는 그의 성공을 축하하며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평생열린학교 -금 대통령기 독서경진대회 충북]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