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파크골프협회 임원 간담회 개최
- 파크골프 저변 확대와 협회 운영 개선 방안 논의 -
한정순 | 기사입력 2024-11-22 15:19:09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북파크골프협회는 22일 청주 종합운동장 내 파크골프장에서 임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협회장, 부회장, 사무국장을 포함한 임원진과 각 지역 지부 관계자들이 참석해 충북 내 파크골프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간담회에서는 최근 파크골프 인구 증가에 따른 시설 확충과 대회 운영 방안, 지역 동호인들의 의견 수렴, 협회 운영 투명성 강화 등이 주요 안건으로 다뤄졌다.

특히, 충북 지역의 파크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생활체육 대회를 정례화하고, 지역 청소년 및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파크골프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하기로 했다.

협회 관계자는 “파크골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건강 증진과 여가 선용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충북 전역에서 파크골프장을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간담회에서는 각 지역 지부와의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한 논의도 이어졌다. 협회는 지부 간 소통을 활성화하고, 동호인들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정기적인 간담회와 워크숍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 참석자는 “이번 간담회는 협회 운영 방침을 공유하고 지역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는 유익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이런 소통의 기회가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했다.

충북파크골프협회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파크골프 인프라 확충과 프로그램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협회장은 “지역 사회와 함께 파크골프의 저변을 넓히고, 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충북파크골프협회는 더욱 체계적인 협회 운영과 지속 가능한 파크골프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충북 파크골프협회 임원진 간담회(여는마당)]


전국타임뉴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