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 속 뜨거운 열정… 신천지청주교회, 계시록 말씀대성회 알리다'
- 생로병사 해결 메시지로 시민들 관심 끌어, 내달 1일 대전 개최, 내달 4,8 청주•천안 -
한정순 | 기사입력 2024-11-28 19:29:47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맛디아지파 청주교회(담임 변재준, 이하 청주교회)가 12월 계시록 말씀대성회를 앞두고 홍보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청주교회는 내달 1일 대전을 시작으로 4일 청주, 8일 천안에서 진행되는 말씀대성회를 홍보하기 위해 청주시 주요 거리에서 피켓 퍼포먼스와 율동을 선보였다. 내덕칠거리와 사창사거리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 성도들은 ‘인류의 숙제 - 생로병사 해결’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흔들며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 청주시민은 홍보 현장을 지켜본 뒤 “한번 말씀대성회에 참여해보고 싶다"고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신천지예수교회는 올해 초부터 전국적으로 말씀대성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9월 이후에는 이만희 총회장이 직접 강연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이번 대성회는 각 지파장이 후속 강연을 이어가며 시민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계시록_말씀대성회를 앞두고 열띤 홍보에 나섰다]


전국타임뉴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