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아름다운 동행” 힐링콘서트 성료
- 장기요양인과 종사자 위한 화합과 치유의 시간 -
한정순 | 기사입력 2024-12-02 08:50:49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전국 재가 장기요양기관연합회 충북지부 충주지회(회장 곽연분)는 지난 28일 충주 호암예술관에서 2024년 “아름다운 동행" 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장기요양인을 대상으로 종사자들의 사기를 북돋우고, 장기요양서비스 질 향상에 공헌한 기관과 유공자들을 표창하며 힐링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진행됐다.

콘서트는 노인층과 장기요양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요양인들의 숨은 재능을 발휘하며 서로에게 격려와 응원을 전하는 화합의 장이 됐다.

곽연분 회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종사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노인 돌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조길형 시장은 “돌봄의 사회화가 요구되는 초고령사회에서 재가 장기요양기관의 역할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며, “시 차원에서도 노인복지 수요에 대비해 다양한 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2024년 ‘아름다운 동행’ 장기요양인 힐링 콘서트 개최]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