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쌍봉시장 빈 점포 사용자 모집…깨끗한 시장 환경 조성
강민경 | 기사입력 2024-12-02 19:08:44

[여수타임뉴스] 강민경 기자 =여수시는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쌍봉시장에서 빈 점포 8개소의 입점 희망자를 모집한다.

참여 자격은 여수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19세 이상의 시민으로, 본인이 직접 점포를 상시 운영할 수 있는 자이며, 1세대당 점포 1개소만 신청 가능하다. 점포 사용 허가 기간은 5년이다.

시는 점포 사용자가 입점하기 전, 쌍봉시장의 노후 점포 정비계획에 따라 12월 말까지 개별 점포 및 주변 환경을 재정비해 깨끗하고 쾌적한 시장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입점 희망자는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시청 경제일자리과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공설시장 특성상 일반 상가보다 임대료가 저렴해 고물가 시대에 창업을 희망하는 시민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라며, “입점을 희망하는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