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문화관광재단, ‘세 가지 연극 이야기 in 충주’ 개최
-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다채로운 작품으로 감동 선사 -
한정순 | 기사입력 2024-12-03 09:57:54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재)충주문화관광재단은 오는 12월 15일(일)부터 17일(화)까지 충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2024 재단기획공연 *‘세 가지 연극 이야기 in 충주’*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공연은 세 편의 우수한 연극 작품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와 감동을 시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12월 15일(일) 오후 3시에는 극단 청년극장의 *<언덕을 넘어서 가자>*가 무대에 오른다. 전체 관람가로, 인생의 황혼기에 접어든 초등학교 동창생들의 우정과 사랑을 희망적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관람료는 5,000원이며,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12월 16일(월) 오후 2시에는 국제연극연구소 H.U.E의 *<도장 찍으세요>*가 공연된다. 작은 마을 주민들이 돈과 양심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을 그린 이 작품은 중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관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12월 17일(화) 오후 7시에는 극단 돌담의 *<배비장전>*이 펼쳐진다. 조선 후기 양반 계층의 위선과 현대 정치인의 이중성을 풍자한 작품으로, 중학생 이상 관람가다. 관람료는 5,000원이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시민들에게 다양한 연극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고, 감동을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충주문화관광재단-포스터 기획공연 3가지 연극이야기 in 충주]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