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칠곡군 군립도서관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관내 3개 도서관(군립, 북삼, 석적)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7일 칠곡군립도서관에서는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미니트리 만들기’와 초등학생 대상의 VR 및 3D펜 체험 프로그램인 ‘찾아가는 디지털 체험: 에듀 버스’가 진행된다.
같은 날 북삼도서관에서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키오스크 사용법 교육과 마음 건강 진단 프로그램인 ‘천천히 해도 괜찮아요, 디지털 마중물: 에듀 버스’가 열린다.
이어 14일 오후 2시, 칠곡군립도서관에서는 지역 주민과 아동을 위한 스토리텔링 샌드아트 강연 ‘동화나라 샌드북’이 진행된다.
이 강연은 동화 속 이야기를 통해 환경 보호, 안전, 평화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감동적인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체험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지역 주민들은 군립, 북삼, 석적 도서관 자료실에서 크리스마스 카드를 직접 만들어 가족과 지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부대행사로는 군립도서관의 ‘눈아이’, 북삼도서관의 ‘눈보라’, 석적도서관의 ‘겨울이불’ 그림책 원화 전시가 각각 진행된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며 “도서관이 앞으로도 지역민과 문화를 나누는 복합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칠곡군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54-979-6705)로 문의하면 된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