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 개최
- 어린이집 영유아와 보육 교직원 2,200여 명에 감동 선사 -
한정순 | 기사입력 2024-12-05 08:36:58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사영숙)는 지난 12월 2일부터 5일까지 총 9회에 걸쳐 관내 어린이집 영유아와 보육 교직원 2,200여 명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 ‘산타와 루돌프’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공연은 산타와 루돌프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아내며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전했다.

특히, 공연에 등장한 산타와 루돌프를 본 아이들은 환호하며 함께 캐럴을 부르고, 공연에 직접 참여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영숙 센터장은 “더 많은 아이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여러 회차에 걸쳐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공연이 아이들과 교직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행복한 보육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은 아이들에게 꿈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보육 교직원들에게도 따뜻한 연말의 의미를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충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크리스마스 특별공연]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