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

등록
[군위타임뉴스 이승근 기자]군위군(군수 김진열)은 9일 민속LPC 축산물판매점 앞에서 ㈜민속LPC(대표 권혁수)와 지역 농·축산물 유통·소비 촉진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군위군과 민속LPC가 상호 협력하여 군위로컬푸드 무인판매대 설치 및 군위 농산물의 유통소비 촉진을 확대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한다.
군위군은 이달 3일부터 민속LPC 축산물판매점에 ‘군위로컬푸드 무인판매대 2호점’을 설치하고 운영을 시작했다.
이 무인판매대는 1평 규모로, 제철 농산물과 가공품 등 약 100여 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카드나 현금으로 결제할 수 있으며, 농가와 소비자 간 직거래로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안전한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군위로컬푸드 무인판매대는 군위군청 1층 로비에서 오픈한 1호점에 이어, 민속LPC와 협력하여 2호점으로 확대됐다.
2호점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제철 농산물과 가공품을 판매한다. 또한, 7일부터 9일까지는 입점 기념 행사로 모든 품목을 20% 특별할인해 큰 호응을 얻었다.
김진열 군수는 "군위 로컬푸드가 지역 곳곳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으며, 소규모 농가에게 판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고 방문객들에게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효과가 클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로컬푸드 관계 시장을 창출하고 무인 로컬푸드 판매대를 적극 확대하여 군위군의 새로운 판매채널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등록
![]()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