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현 농장, 중앙탑면에 성금 1천만 원 기탁
- 복지 사각지대 해소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
한정순 | 기사입력 2025-01-09 10:36:55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주시 중앙탑면의 법현 농장(대표 이진석)이 9일 중앙탑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이준열)를 방문해 성금 1천만 원을 기탁하며 지역 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중앙탑면 지역 사회보장협의체의 복지사업 재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데 활용돼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진석 대표는 “2025년 새해를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이준열 면장은 “새해 첫 나눔을 실천해 주신 법현 농장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도움이 절실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법현 농장은 전국적으로 우수 종돈을 공급하는 기업으로, 꾸준히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쳐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법현 농장, 이웃돕기 성금 1천만 원 기탁]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