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칠곡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칠곡군(군수 김재욱)은 지난 8일 향사아트센터에서 공무원 및 군의회 의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주요업무 및 군정 비전 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부서별 비전과 핵심사업을 공유하며 조직의 활력을 높이고,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부서장이 직접 업무를 보고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부서의 비전을 공유하고 사업 담당자가 핵심사업을 직접 설명함으로써 조직 내 소통과 협력을 강조했다.
2025년 주요사업으로는 다음과 같은 핵심 과제가 포함됐다:
또한, 비전 퍼포먼스를 통해 저출산, 지방소멸, 경기침체 등 대내외적 어려움을 군화(郡花)인 매화처럼 굳세게 이겨내자는 다짐의 시간도 가졌다.
김재욱 군수는 “변화하는 시대에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트렌드를 잘 파악하고 신규사업을 발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민선 8기 공약사업과 주요 현안사업이 가시화될 수 있도록 속도감 있게 추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상승 군의장은 “2025년 군의 비전과 계획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집행부와 의회가 더욱 소통하고 힘을 모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지역 발전을 이뤄내자”고 강조했다.
이번 공유회는 칠곡군이 직면한 도전 과제에 대해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군정의 방향성을 명확히 제시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