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교회 신천지 말씀 대성회 성료…“계시록의 중요성 깨달았다”
- 계시 성취 실상 증거 대성회, 200여 명 참석 -
한정순 | 기사입력 2025-01-22 10:11:01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 1월 21일(화) 오전 11시, 청주 신전동에 위치한 신천지 청주교회 지하 카페에서 ‘신천지 말씀 대성회(계시 성취 실상 증거)’가 열렸다. 변재준 담임 강사가 강의자로 나선 이번 대성회에는 약 200여 명의 참석자가 모였다.

변재준 강사는 성경 말씀의 실상을 주제로 강연을 펼치며 하나님의 뜻과 계시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참석자들은 말씀을 통해 신앙적 깨달음을 얻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영(72) 씨는 “성전 안이 정말 깨끗하고 사람들도 밝아 천국에 와 있는 기분이었다"며 “신천지 말씀을 더 일찍 알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오늘 강의를 통해 계시록의 중요성을 깨달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영(20) 씨는 “신앙이 처음이라 반신반의하며 참석했지만, 강의를 들으며 이치에 맞는 말씀과 하나님의 살아 계심을 느꼈다"며 “앞으로의 신앙 생활이 기대되고 희망이 생겼다"고 했다.

장○욱(62) 씨는 “처음이라 긴장했지만, 강의자의 단정하고 밝은 모습 덕분에 마음이 안정됐다"며 “말씀을 들으러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신앙하는 모든 사람들이 신천지에 와서 이 계시록을 배워야 할 것 같다"고 했다.

이번 말씀 대성회는 참석자들에게 신앙의 의미를 되새기고, 계시록을 배울 필요성을 일깨워주는 시간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청주교회 신천지 말씀 대성회 성료]
[계시 성취 실상 증거 대성회, 200여 명 참석]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