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고향사랑기부제 첫 고액 기부자 등장
㈜자연환경,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 만들고 싶어…500만 원 기탁
오현미 | 기사입력 2025-02-20 17:02:53

▲지난 19일 ㈜자연환경 곽송호 대표이사가 함평군청을 찾아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사진제공=함평군)
[함평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 함평군에서 올해 고향사랑기부제 첫 고액기부자가 나타나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함평군은 지난 19일 ㈜자연환경 곽송호 대표이사가 함평군청을 찾아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자연환경은 순천시 서면에 위치한 중간재활용업 및 각종 폐기물 수집‧운반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올해 함평군 고향사랑기부제 첫 고액 기부자가 된 곽송호 대표이사는 평소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한다는 이념을 가지고 일하며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이 되고자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 왔다.

곽송호 대표이사는 “최근 함평군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방법을 생각하던 차에 고향사랑기부제를 알게 됐다"며 “함평군의 발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기부에 흔쾌히 참여하게 됐다“ 고 말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고향사랑 기부에 참여해 주신 곽송호 대표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부금이 함평군을 위해 잘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