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지역자율방재단 대설피해 복구지원
-피해 지역 비닐하우스, 재래시장 복구에 큰힘을 보태-
김정욱 | 기사입력 2025-03-10 15:59:46
[봉화타임뉴스] 김정욱 = 봉화군 지역자율방재단이 최근 내린 폭설로 인한 비닐하우스 붕괴 피해현장을 방문해 신속하게 복구작업을 펼쳐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봉화군 지역자율방재단은 재산면 현동1리 김석동 이장의 긴급한 대설 복구지원을 요청받아 지난 5일 10명의 재산면 자율방재단원이 자원해 현장에서 복구작업을 펼쳤다. 

이번 복구지원에 참여한 재산면자율방재단 일원은 추운 날씨 속에 피해 복구가 완료되지 않은 현동1리의 대설 피해지역과 재래시장을 방문해 제설작업을 하며 주민들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현동1리에 봉화군 지역자율방재단의 지원을 받은 주민들도 작게나마 활동에 도움을 주며 방재단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재산면 현동1리 이장은 “일손이 부족해 대설로 인한 피해를 완벽하게 정리하지 못한 곳이 있었는데, 봉화군 지역자율방재단이 와서 복구 지원을 해줘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