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뜰, 22일 청소년 풋살 대격돌! 최강팀은 누구?
청소년들의 스포츠 정신과 협동심을 키우는 무대
한정순 | 기사입력 2025-03-13 14:50:48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주시청소년문화의집 숨&뜰(관장 고미숙)이 오는 22일 오전 9시 충주시 탄금풋살장에서 ‘제2회 숨뜰컵 청소년 풋살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대회에는 중학생 8팀, 고등학생 8팀 등 총 16개 팀이 참가해 예선과 결선을 거쳐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리그전 방식으로 진행되며, 청소년들은 경기 참여를 통해 신체활동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팀워크를 바탕으로 협동심과 공동체 의식을 기를 수 있다.

또 스포츠맨십과 페어플레이 정신을 함양할 수 있도록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풋살대회는 지난해 첫 개최 이후 청소년들의 의견을 반영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충주시청소년문화의집은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건전한 여가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수요 조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희망하는 활동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미숙 관장은 “이번 풋살대회는 스포츠를 통해 청소년들이 협력하고 배려하는 법을 배우는 뜻깊은 자리"라며 “많은 청소년들이 대회에 참가해 즐겁게 경쟁하며 건강한 청소년 문화를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숨&뜰, ‘제2회 숨뜰컵 청소년 풋살대회’ 개최]



나의 말: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