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온빛밝은안과, 노인복지관에 400만 원 후원
한정순 | 기사입력 2025-03-14 08:26:49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주 온빛밝은안과(원장 송기영)는 14일 충주시노인복지관(관장 김웅)에 독거노인들을 위한 후원금 400만 원을 전달하며 온정을 나눴다.

이번 후원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8가구의 노후화된 냉장고, 세탁기 등의 가전제품을 교체하는 데 사용됐다. 이를 통해 어르신들은 더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됐다.

송기영 원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어르신들이 낡고 불편한 가전제품으로 겪는 일상적인 불편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웅 관장은 “매년 변함없이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해주시는 온빛밝은안과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후원금 덕분에 많은 어르신들의 일상이 개선되었으며, 올해도 독거 어르신들의 생활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온빛밝은안과는 2019년부터 매년 충주시노인복지관에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저소득층 안과 검진 지원과 지역 사회 눈 건강을 위한 강좌 개설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충주 노인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