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

등록
[상주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상주시(시장 강영석)는 3월 29일 개최되는 ‘상상주도 비박페스티벌’과 연계하여 ‘비박페스티벌과 함께하는 상주 벚꽃길 SNS 인증 이벤트’를 실시해 모든 세대가 참여하고 소통하는 소셜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벤트 대상지로 지정된 주요 벚꽃길 명소는 시내 북천 일원과 개운천변, 공성면 장동리모동면 상판저수지 68번 지방도, 이안면 이안리~함창읍 오사리, 외서면 이촌리~은척면 하흘리 등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3월 24일부터 4월 11일까지 상주의 아름다운 벚꽃길을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게시한 후 네이버폼을 통해 응모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3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상주시의 벚꽃 개화 시기는 3월 말부터 시작되며, 시내 주요 구간은 3월 말경 만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북부 지역인 함창읍, 이안면, 외서면, 은척면 등은 이후까지 지속될 예정이어서 3월 말부터 4월 중순까지 상주의 벚꽃을 감상할 수 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비박페스티벌이 우리 시의 대표 행사로 자리 잡아가는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상주의 아름다운 벚꽃길을 널리 알리고,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등록
![]()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