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기능경기대회 입상자 격려
고광정 | 기사입력 2009-05-19 20:44:08

이 진용 가평군수는 28일 군수실에서 제44회 경기도 기능경기대회 메달 입상자 및 지도교사들을 접견하고 격려했다.



이 군수는 본 대회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청평공고(교장: 조 명식) 학생들에게 금․은․동메달을 전수하며 축하를 전했다.



이 자리에서 이 군수는 그 동안 노력의 결실이 오늘에 이르렀다며 앞으로도 개인과 모교, 고장의 명예를 드높여 나가는데 더욱더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며 본인도 인재양성 및 교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8일부터 13일까지 경기 안산시에서 열린 2009년 제44회 경기도 기능경기대회에 참가한 청평공고 11명의 학생들 중 옥내제어 부문에서는 염 현수, 이 종규, 봉 원희 학생이 각각 금․은․동메달을 차지했으며 건축설계캐드 부문에서는 김 민정 학생이 금메달을 남 궁육, 조 민호 학생이 각각 장려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않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