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한국경제 블루오션 직장인 축구리그 우승
| 기사입력 2010-11-24 12:53:23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철우)이 2010년 한국경제 블루오션 직장인 축구리그 최강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1일 충북 괴산군 괴산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한국경제 블루오션 직장인 축구리그” 결승전에서 현대모비스(진천공장)와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4:1로 승리하고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이철우 이사장은 “이번 우승은 공단의 팀웍과 커뮤니케이션의 성공이라 평가하고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하나 된 조직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감동하는 그날까지 최선의 친절과 서비스를 다 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최우수 선수는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의 이상용 선수가 차지했으며, 감독상은 역시 공단의 조영범씨가 수상했다.



한편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7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0년 경기사랑클럽 최강전 축구 직장리그”에서도 파주시청을 8:1로 대파하며 대회 2연패를 달성한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