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은 사랑 돌려드립니다.
가수 강승주 독거노인 사랑나눔 콘서트 성금전달
| 기사입력 2010-12-01 12:37:52

안성이 낳은가수 강승주씨가 지난 27일 제2회 독거노인 사랑나눔&신곡발표 콘서트를 열어 수익금 500만원을 독거노인을 위해 안성시에 기부했다.

이번 이웃돕기는 외롭고 그늘진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강승주 팬클럽후원회가 주최하고 안성시․시설관리공단․한국노총등이 후원한 콘서트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을 전달한 것이다.



지난 2005년부터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노력해온 강승주씨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연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봉사하고 나누는 삶을 살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4집 앨범은 강승주 노래인생 28년의 결정판이라 할 수 있으며 대표곡으로는 4집에 수록된 바우덕이를 비롯하여 “준비된 눈물”, “어머님께 바치는 노래”등이 실려 있다. 그동안 강진주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다 이번 신곡 발표와 함께 본명으로 새롭게 태어난 강승주씨는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실력파 가수로 널리 알려져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