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연탄나누기 꼬마 저금통 전달
지난 10월부터 연천군 공직자 모금운동 전개
| 기사입력 2010-12-17 11:27:01

연천군이 지난 16일 2005년 창립된 연천연탄은행 대표 백성국목사에게 연천군 공직자의 적은 정성이 담긴 사랑의 연탄저금통 166개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규선 연천군수를 비롯한 연탄은행 관계자 및 관계공무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천군 상황실에서 꼬마 저금통을 전달하고 관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가구의 난방비 부족으로 추운 겨울 고통받는 소외계층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그동안 연천군에서는 공직자봉사모임과 가족봉사단에서 연탄배달 시 노력봉사에만 참여하여 왔으나, 모금운동에 동참하여 어려운 이웃의 고초를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힘이 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금년 10월 꼬마저금통을 배부하고 모금운동을 전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앞으로는 사랑의 연탄저금통모금운동을 년중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600여 공직자의 작은 힘이나마 보태어 더불어 나누는 연천군을 만드는데 앞장 설 계획이라고 군관계자는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