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변현미씨 '생애 처음 당첨세탁기, 어려운 이웃에 선뜻 기증'
| 기사입력 2011-01-18 12:03:59

[여주=타임뉴스] 경기도 여주군 여주읍 하리 신협 서지점 옆에서 '여주청과'를 운영하고 있는 변현미 씨(여,47)의 훈훈한 나눔의 마음이 잔잔한 감동을 주어 장안의 화제다.

변씨는 여주읍 하리에 소재하고 있는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지난 1월 초순 진행된 경품행사에서 생애 처음으로 당첨된 드럼세탁기를 선뜻 여주읍사무소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증하겠다는 의사를 표시했다.



이에 여주읍은 여주읍 홍문리에 거주하는 여주대학교 1학년 박모 학생을 추천했다.



박모 학생은 영세민 전세자금으로 대출받은 현 아파트에서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동생과 함께 정신지체로 투병 중인 어머니를 모시고 틈틈이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주경야독하는 모범학생으로 전해졌다.



기증자인 변씨는 원래 10kg 용량의 드럼세탁기에 당첨됐으나 LG생활건강을 납품하고 있는 정금용 씨(신성유통 대표)가 변씨의 아름다운 선행이야기에 동참해 세탁기를 12kg 용량으로 늘려 지난 12일 박모 학생에게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변씨가 내야할 제세공과금(15만원)도 농협하나로마트와 협의해 선뜻 납부해 주었다.



변씨는 "부끄럽습니다. 저는 세탁기가 필요 없어서 필요한 분을 위해 드렸을 뿐인데…"라며 주위의 칭찬과 시선이 부담스러운지 겸연쩍어 하며 손사래를 쳤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