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계원면 해피플러스 음악회 및 벼룩시장 개최
퇴계원역사 광장에서 열리는 퇴계원 주민을 위한 축제한마당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8 12:06:16

[남양주=타임뉴스]남양주시 퇴계원면주민자치위원회와 시민참여단, 경기도 문화의 전당이 주민과 함께하는 축제한마당 ‘해피플러스 음악회 및 벼룩시장’을 개최한다.



오는 7월 2일 토요일 14:00부터 퇴계원역사 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행사에는 경기도립팝스앙상블의 공연과 주민자치센터 국악팀, 관내 군부대 장병, 남양주시 색소폰 동호회 공연 등 다채로운 음악 공연과 퇴계원면의 옛 자취를 살펴볼 수 있는 사진전 및 재활용품을 판매하는 벼룩시장 등이 열린다.

퇴계원면은 그동안 문화공간 부족으로 다양한 예술 및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적었던 지역 주민들을 위해 경춘선 퇴계원역 개통 이후 처음으로 역사 광장을 문화 공간으로 활용하는 해피플러스음악회를 기획하였으며, 벼룩시장과 연계하여 주민이 참여하는 축제를 열어 지역문화발전에 일조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

경기도 ‘찾아가는 축제한마당’의 일환으로 퇴계원면사무소, 퇴계원역, 관내 사회단체의 후원으로 마련하게 되었으며, 행사를 주관한 박원학 퇴계원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퇴계원면과 퇴계원역사를 새롭게 알리고, 주민이 참여하는 문화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이웃 간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