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읍 주민자치센터, 지역주민 여가생활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14 22:40:50

[연천=타임뉴스]연천읍 주민자치센터가 지역주민들의 건전한 여가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헬스장을 대폭 확장 이전하는 등 주민들의 건강증진에 힘쓰고 있다.



이를 위해 주민자치센터는 헬스장내 다양한 운동기구를 대폭 확충하고 기존의 헬스장 자리에 16인석 규모의 컴퓨터실을 설치하여 매주 화, 목요일 14:00~16:00까지 컴퓨터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스포츠댄스, 생활도자기, POP, 서예교실, 요가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초등학교 5~6학년을 대상으로 올해 여름방학을 시작으

로 연말까지 관내 군부대 장병들을 활용한 방과후 학습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천읍 총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연천읍 관계자는 “최근의 정보화 흐름에 따라 그 동안 소외되었던 노인, 청ㆍ장년층 등 각 연령대의 주민이 컴맹탈출이라는 공동의 목표아래 참여 호응도가 매우 높다”며,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과 여가생활을 위해 프로그램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