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기 민주평통 양평군협의회 출범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7-26 16:47:19






[양평=타임뉴스]대통령직속헌법기관인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양평군협의회는 2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김선교 양평군수, 김춘봉 민주평통 양평군협의회장을 비롯해 자문위원 43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5기 출범식과 함께 자문위원 위촉장 전수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제15기 민주평통 양평군협의회 출범






제15기 민주평통 양평군협의회 출범

이날 1부 행사인 위촉장 전수식에서 김선교 양평군수는 민주평통자문회의 의장인 이명박 대통령을 대신해 자문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수했다.



인사말을 통해 김 군수는 “제15기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출범과 자문위원 위촉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 범 군민적인 통일공감 확산과 다양한 갈등을 해소하는 것은 물론 양평시로 도약하는데 자문위원들의 힘을 보태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2부 행사인 회장 이,취임식에서 신임 김춘봉 협의회장은 “협의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된 영광스러움은 물론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 주어진 2년 임기동안 이념과 갈등을 좁히고 협의회의 화합과 단결, 그리고 의사소통을 위한 심부름꾼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이번 제15기 양평군협의회 자문위원은 광역의원, 기초의원을 포함한 43명의 위원들로 구성됐으며, 임기는 오는 2013년 6월 30일까지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