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교육지원청, 아버지와 함께하는 행복한 인성캠프
김정욱 | 기사입력 2011-10-24 14:26:51





고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경로) 학부모지원센터에서는 지난 23일 관내 초, 중, 고 학부모 및 자녀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학부모 및 자녀 체험행사인 “아버지와 함께하는 행복한 인성캠프” 주제로 등반을 실시했다.

시에따르면 이번 체험행사는 부모의 자녀교육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가정의 교육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우리 학생들의 인성교육 경험을 확대시키는 한편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체험을 통해 서로간의 이해와 사랑을 다지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2011학년도 부모와 함께하는 인성캠프에 참가한 학부모들은 "이번 캠프를 통해 내 아이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었고, 부모의 생각만을 강요했던 것이 미안하고 아이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은 "아빠와 나만의 추억을 만들어서 좋았고 다음에 또 참가하고 싶다"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