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옥산면 한마음축제 6월에 개최
최인철 | 기사입력 2011-04-27 15:04:43

[청원=타임 뉴스] 최인철 기자 = 청원군 옥산면 주민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옥산 지역 농산물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개최되는“제14회 옥산면 한마음축제”가 오는 6월 11일 옥산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옥산한마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태호)는 26일 임원회의를 개최하고 2011년도 한마음축제 추진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기존 축제의 문제점과 개선방향에 대해 논의하였으며, 새로운 축제 프로그램 발굴과 2011년도 한마음축제 추진방향에 대해서도 결정했다.

2011 한마음 축제 주요행사로는 체육대회 노래자랑 영화제 문화공연 민화와 야생화를 비롯한 각종 전시회 등이 다양하게 펼쳐진다.

특히 올해는 옥산지역 청소년의 애향심을 높이고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길거리 농구대회와 청소년들이 참여하는 각종 문화체육행사도 함께 추진해 지역 청소년들의 참여도도 높일 계획이다.

이태호 한마음 축제 추진위원장은“옥산 한마음축제는 14년째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추진해온 전통 깊은 지역축제 라며 앞으로 더욱 내실 있는 운영으로 전국에서 손꼽히는 지역 명품축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옥산면 한마음축제는 옥산면민의 화합과 지역적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주민자치위원회와 복지회 등 지역 내 모든 각 기관단체들이 함께 축제 추진위원회에 참여하고 축제를 추진해오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