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하기 좋은 음성,생극산업단지 주민설명회
이부윤 | 기사입력 2011-11-02 21:25:58
[음성=타임뉴스] 음성생극산업단지(주) 표이사 오준성은 산업단지 계획에 대한 주민 합동설명회를 3일 오후 2시 생극면사무소에서 실시한다.

생극일반산업단지는 (주)다우개발과 신세계토건이 생극산업단지(주)를 설립해, 음성군 생극면 신양리 일원에 479,882㎡ 규모로 2015년까지 총 사업비 580억원을 투입해 준공할 계획이다.

오 대표이사는 산업단지계획이 승인되면 2012년부터 보상과 동시에 착공해 2015년까지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중부내륙고속도로와 인접한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수도권 접근성이 용이하고, 분양가격이 3.3㎡당 40만원대로 저렴해 분양이 순조로울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생극산업단지(주)는 10월 14일 충북도에 생극일반산업단지 계획 승인신청을 한 상태이며, 생극산업단지 조성으로 인해 주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하는 방안을 검토한 환경영향 평가서를 11월 15일까지 주민들에게 공람토록 해 이에 대한 의견을 받고 있다.



장재덕 산업개발과장은 “유입인구 증가와 고용창출 및 세수확대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균형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강준원 생극면장은 “생극산업단지 조성으로 생극면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계획대로 원활히 추진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