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의 날 여수엑스포, 3천 원으로
이부윤 | 기사입력 2012-07-29 11:17:26
[음성 타임뉴스] 음성군 방문의 날 관람 시 특별관람권 이용 막바지에 접어든 여수엑스포를 3,000원에 즐기는 방법을 소개했다.

음성군은 여수세계박람회에서 진행 중인 ‘음성군 방문의 날’ 방문 시 특별관람권을 3,000원에 구매해 관람할 수 있다고 밝혔다.

성인 보통권이 33,000원임을 고려할 때 파격적인 할인 금액이다.

2012 여수세계박람회는 지난 5월 12일부터 오는 8월 12일까지 여수 신항만 일대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국제행사로 지자체 방문의 날을 정해 보다 많은 주민이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바다를 무대로, 해양을 주제로 한 전시콘텐츠는 물론이고 100여 개 참가국이 정성껏 준비한 국제관과 우리나라 대표 가수들이 릴레이 콘서트를 펼치는 엑스포 팝 페스티벌부터 다양한 거리공연과 학술 행사, 그리고 80여 개의 전시특화시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은 여수세계박람회를 관람하면 잊지 못할 추억거리가 될 것이다.

특별관람권 구매는 박람회장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음성군 주민임을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학생증 등 신분증이나 학교소재지나 직장 등이 음성군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신분증이 없는 아이들은 보호자 동행 시 같이 판매하며, 만 4세 미만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단, 이번 특별관람권은 사전 인터넷 예약이 안 되고 선착순 관람만 가능하다.

음성군 관계자는 “여수세계박람회가 이제 20일도 남지 않았다.”라며 “이번 기회를 이용해 많은 주민이 엑스포 축제에 참여해 좋은 경험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 방문의 날은 8월 5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