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경찰서, 협력치안 유공자 감사장 수여
남기봉 | 기사입력 2014-03-10 20:09:15
▲제천경찰서 심헌규 서장이 10일 미귀가자를 발견해 안전하게 경찰에 인계한 개인택시 권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제천=남기봉 기자] 충북 제천경찰서(서장 심헌규)는 집을 나가 귀가하지 않는 정신지체 노인을 발견, 안전하게 경찰에 인계한 개인택시 운전자에게 경찰이 감사장을 수여했다.

심헌규 서장은 10일 제천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개인택시 운전자 권순일(51)씨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지난 8일 오후 1시께 제천시 하소동 3단지에서 정신지체 노인이 집을 나가 귀가하지 않는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경찰서는 즉시 직원과 112타격대를 출동시키고 제천지역 콜택시 회사에 협조를 받아 운행 중인 콜택시에 미귀가자의 인상착의를 전파했다.

권씨는 이 같은 내용을 듣고 주변을 꼼꼼히 살피며 택시를 운행하던 중 봉양읍 미당에서 대로변에 앉아있는 미귀가자를 발견, 자신의 차량에 태운 뒤 제천경찰서 용두파출소에 인계했다.

권씨는 "가족의 애타는 마음을 알기에 좀 더 유심히 주변을 살피던 중 미귀가자를 발견했다"며 "앞으로도 제천 시민의 안전을 위한 시책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