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계룡시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 공무원이 노력하면 시민의 삶이 편안해 진다 -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4-01 12:05:13

[계룡=타임뉴스]계룡시(시장 이기원)는 지난 30일 시청 상황실에서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시는 민선3기 공약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그동안 완료사업 8건, 추진중인 사업 41건, 사업변경 및 미착수 사업 3건 등 총 52건에 대해 담당 실과장들의 적극적인 보고회를 갖는 자리를 가졌다.

이기원 시장은 이날 회의에서 이전의 정례화된 보고회가 아닌 사업진행사항을 각종 회의때 설명함으로서 능동적이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는 공직자가 될 것을 주문했다.

특히, 시민봉사과에서 추진하는 번개민원처리반 운영은 그 동안 641건을 접수하여 616건을 처리 완료하는 등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민원처리 노력에 적극적인 자세를 보였다.

아울러 녹색농촌체험마을 정상화 방안은 앞으로 인터넷 매체를 통한 활용에 적극 홍보하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추진에 매진할 것을 지시했다.

이기원 시장은 보고회를 통하여 계룡시를 발전시키는 공적인 일을 추진하는 공무원들에게 더욱 최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이며, 시민들의 바램으로 모인 공약사항이 시의 미래를 발전시키고 시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사업인 만큼 일선업무 공직자들이 의지를 갖고 적극적인 자세로서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