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보령시장 예비후보, SNS통해 ‘성인사이트 전송’ 파문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2-25 14:21:48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새누리당 보령시장 예비후보로 등록한 A후보가 시민들에게 ‘성인사이트’를 전송한 것으로 알려져 물의를 빚고 있다.

보령지역의 한 인터넷신문은 최근 기사에 “A후보가 지난 1월 시민들에게 인터넷 ‘성인사이트’ 블로그 게시판 주소가 게재된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전송한 것으로 알려졌다”며 ‘멋진남 예쁜녀’라는 메모와 함께 ‘성인사이트’ 주소가 들어있는 사진과 함께 보도했다.



인터넷신문은 “(성인사이트) 인터넷 주소를 접속해보면 외국 여성모델들이 가슴을 노출한 많은 사진이 게시되어 있고, 성인사이트를 접속한 일부 지인들은 역시 우리를 생각하는 사람은 A후보뿐 이라면서 따봉을 연속적으로 외쳤다”고 전했다.

이 같은 내용의 보도를 접한 시민들은 A후보의 ‘성인사이트 전송’에 대해 “창피해서 못살겠다”, “정말 부끄러워서 고개를 들고 다닐 수가 없네요”, “보령시장후보 참 어이없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후보 관계자는 “A후보가 시민들에게 스마트폰으로 새로운 소식을 전송하면서 실수로 성인사이트를 카카오톡으로 전송하게 됐다”고 짤막하게 설명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