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남녀종별탁구선수권대회, 제60회 열전 돌입
10일 당진실내체육관서 개막, 역대 최대 규모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4-10 12:15:17
[당진타임뉴스]제60회 전국남녀종별탁구선수권대회가 지난 10일 당진실내체육관에서 개막식을 갖고 오는 17일까지 8일 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대한탁구협회가 주최하고 충청남도 탁구협회와 당진시 탁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대한 탁구협회가 주최하는 대회 중 가장 큰 대회이다.

이번 대회는 한국 탁구의 레전드인 현정화, 유남규, 김택수 감독을 비롯해 현 국가대표인 서효원 선수 등 국내의 내로라하는 탁구선수와 탁구 꿈나무 등 141개 선수단 960여 명(감독, 코치, 가족 포함 2,000여 명)이 기량을 거뤄 역대 대회 중 가장 많은 선수단이 참여한다.

남녀 초등학교 단식 예선을 시작으로 대회는 시작되며 특히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 동안에는 국제대회에 참가하는 국가대표 남자선수단의 실전게임이 열려 탁구의 진수를 직접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시에서도 숙박, 자원봉사, 의료지원, 대회장 주변 환경정비 등 만반의 준비를 해 왔다”면서 “가족과 함께 경기장을 방문하셔서 탁구의 매력에 빠져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