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청공무원직장협의회 “사랑의 연탄 나누기”행사 개최
검정 연탄에 사랑을 담은 이웃 사랑의 아름다운 동행
백대현 | 기사입력 2010-12-29 17:19:23

영주시청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권정보)는 12월 20부터 30일까지 관내 저소득층 및 어려운 이웃 51세대를 선정하여 10,2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이번 사랑의 연탄나누기 행사는 지난 11월 17일부터 12월 11일까지 영주시청 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 나누기”성금 모금운동을 전개하여 모인 성금 2백 70만원과 직협 예산 175만원으로 전체 4백 45만원의 예산으로 진행됐다.



성금으로 구입한 연탄은 구제역 비상근무로 인하여 회원들이 직접 전달하지 못하고 연탄배달업소와 이웃을 사랑하는 모임(이사모)를 통하여 해당 가정에 전달됐다.





권정보 회장은 “추운 날씨에 자칫 마음까지 썰렁해 질 수 있는 지역의 소외계층을 돕고자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일회성 보이기식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관심과 배려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주시청공무원직장협의회에서는 매년 추석, 설 명절시 이웃돕기 활동을 실시해왔으며, 수시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