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한우 4년 연속 특산명품 웰빙인증 획득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5-04 10:30:33

[영주=타임뉴스]영주시 특산품인 영주한우가 한국능률협회인증원에서 주관하는 까다로운 심사기준을 무난히 통과하여 영주한우 웰빙인증을 4년 연속 취득하였다.



영주한우 웰빙인증은 2008년 4월 전국최초 웰빙인증을 획득하고 한우로는 영주한우가 전국 유일하게 웰빙인증을 획득하고 있으며 4년 연속으로 웰빙마크를 유지하게 되었다.



이번 웰빙인증은 한국능률협회인증원에서 축협, 한우사육농가와 도축장, 육가공 시설 및 판매시설등 전공정에 걸쳐 엄격한 현지실사와 서류심사를 통해 결정되었다.



각 심사항목을 모두 만족하여야 웰빙인증을 받을수 있는 만큼 까다로운 절차를 통해 선정된 영주한우는 소비자들의 최대관심사인 웰빙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성과를 거뒀다.



영주한우는 천혜의 자연환경인 소백산 맑은 물과 깨끗한 공기청정지역에서 사육초기부터 선별하여 특수사료를 먹여 생육한 위생적이고 안전하여 여러 축산물 브랜드가 난립하는 유통경쟁에서 웰빙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경쟁력을 확보하여 한우농가외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