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7월의 친절공무원'에 정책기획단 전미경씨 선정
| 기사입력 2012-07-05 08:43:57



[문경=타임뉴스] 이대원 기자 = 문경시는 7월의 친절공무원에 부서별로 자체 선정된 42명을 심사해 정책기획단에 근무하는 전미경씨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4일 문경시에따르면 전미경씨는 1993년 8월에 공무원에 임용되어 투철한 사명감과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맡은 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였으며 항상 능동적인 자세로 근무에 임하는 등 친절 행정에 앞장서 주위로부터 칭송을 받고 있다.

지난 2011년 8월부터 정책기획단에 근무하면서 문경새재브랜드 스토리 마케팅사업을 추진하면서 교육청, 학교, 관계기관 등을 방문하거나 찾아오는 방문객과 민원인에게 적극적이고 친절한 상담으로 고객감동 친절행정을 솔선 실천하였으며 2015세계군인체육대회 선수촌 건립 등 민자사업 유치에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동료 직원 간에도 모범이 되었다.



전씨는 사무실내에서는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으로 동료를 대하여 직원 간 화합에 앞장서고 직원 길흉사 등 힘들고 어려운 일에 항상 솔선하여 도와줌으로써 일할 맛 나는 직장 분위기 조성을 하여 동료직원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문경시관계자는 "앞으로도 문경시는 성실하고 창의적인 자세로 고객만족을 위한 행정서비스를 적극 실천하는 친절공무원을 선정하여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업무에 사명감을 갖고 열심히 일하는 공직 풍토를 조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