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상주시향우회 재경상주인한마음 걷기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0-22 20:50:18
[상주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재경상주시향우회에서는 10월 20일 청계광장에서 살곶이공원까지 걷는 2013 재경상주인 한마음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재경상주향우회에서는 지난 2011년부터 개최하던 재경상주인한마음축제행사를 올해에는 서울의 랜드마크인 청계천을 함께 걸으며 고향의 정을 나누고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는 향우회가 되고자 다짐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300여명의 재경상주인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성백영 상주시장과 김종태 국회의원, 이성규 시의회의장 등이 함께 동참한 가운데 걷기행사에 이어 노래자랑과 함께 참가자 전원에게 상주쌀을 나누어 주기도 했다.

성백영 시장은 “고향을 떠나 낯선 서울에서 일가를 이루어 사회에서 인정받고 고향을 위해서 항상 걱정과 도움을 주는 출향인사들의 깊은 뜻을 새겨 세계에서 으뜸가는 상주를 건설하는데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