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와촌면, 「3A운동」의 발상지! 우리가 앞장선다.
“제13회 갓바위 소원성취 축제”와 “제21회 와촌면민 체육대회”를 개최하자!
류희철 | 기사입력 2013-10-23 21:40:55
[경산타임뉴스=류희철기자]경산시 와촌면(면장 신봉환)에서는 10월 21일(월) 면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변화하는 경산시에 부응하는 고객 만족 마인드 향상을 위하여 “3A운동”실천을 위한 맞춤형 친절 교육을 실시하였다.

“3A운동”은 경산시의 새로운 역점시책으로 First Action(첫인사하기), Middle Action(업무는 신속하게 처리하기), Last Action(배웅 인사하기)을 중점 내용으로 한다.



특히, 우리면에서는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2일간에 걸쳐 “제13회 갓바위 소원성취 축제”와 11월 3일 “제21회 와촌면민 체육대회”를 연이어 개최됨으로써 전 직원이 일치단결하여 외부 관광객 및 민원 대응에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하였다.

신봉환 면장은 2013년 2월부터 꾸준히 시행하고 있는 “고객친절, 주민감동 행정 실천 결의”의 노하우와 “3A 운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여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직원 모두가 합심하여 고객만족과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대민행정 서비스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