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양초등학교 꿈나무학생들, 군기관 현장체험학습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3 17:10:42

[합천=타임뉴스]대양초등학교(교장 최상열)는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교사 및 1․2․3학년 전학생 4명은 22일 오전 지방행정 체험을 위해 합천군청, 합천군의회 및 합천박물관을 견학했다.









군청을 방문한 후 군수실을 들러 군수님과 간담회를 가졌다. 하창환 군수는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라’ 는 격려를 했으며, 또한 합천박물관을 견학하여 탁본뜨기, 전통옷 입어보기 등의 체험활동의 시간도 가졌다.

합천군의회를 방문하여 김성만 군의회 부의장의 지방의회 활동 및 기능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함께 의회 곳곳을 둘러보며 의정활동을 체험했다.

대양초 2학년 정준우 학생은 “군수님 자리, 의장님 자리에 앉아 본 것이 너무 기분이 좋아다며, 군수님 말씀처럼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공부해서 꼭 꿈을 이룰 것이다.” 라는 소감을 밝혔다.

대양초등학교 최상열 교장선생님은 “친절히 아이들을 맞아 주신 군수님 및 군청관계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런 체험학습의 기회를 많이 마련하여 아이들이 살아있는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