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아름다운 길을 걸어보자
-KBS 전주방송총국 아름다운 길 걷기 행사 13일 익산에서
신인균 | 기사입력 2009-06-12 15:22:50

KBS 전주방송총국의 ‘아름다운 길 걷기’ 행사가 사리장엄 발굴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익산시 문화유적지에서 오는 13일 열린다.


이 행사는 13일 오후2시~5시까지 익산 쌍릉을 시작으로 익산토성, 오금산 오솔길, 미륵사지 7.5km 등을 따라 걸으며 익산의 역사 깊은 유적지와 아름다운 길을 느껴볼 수 있다.


시는 이번 행사에 문화해설사를 지원해 참가자들이 보다 쉽게 재미있게 익산의 역사와 문화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KBS 전주방송총국은 이 행사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500명 접수 받고 있다. 전북 도민이라면 누구나 참가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희망자는 인터넷 이메일(saup1@kbs.co.kr) 또는 전화접수(270-7325)하면 된다.


KBS 전주방송총국 관계자는 “전북의 역사 깊은 유적지를 찾아 떠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